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청라 커널웨이 레트로 우유 카페 추천 - 카페 희다

by 안지 2021. 10. 21.

청라에 커널웨이에 새로운 신상 카페가 생겼습니다. 소개해드릴 카페는 레트로 한 인테리어로 유명한 체인점 "카페 희다"인데요. 역시나 레트로 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 맞는 카페였습니다. "희다"라는 이름부터 한국적인 이름이 많이 느껴졌는데요 인테리어도 나무나 창호지로 되어있고 판매하는 우유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카페에 있는 동안 과거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들어서 즐거웠습니다. 

 

 

 

 

카페-희다-사진
카페 희다

 

목차
1. 카페 전경
2. 메뉴
3. 위치

 

1. 카페 전경

생각해보니 바보같이 카페 외부 간판이 보이는 부분 사진을 안 찍었어요 글 첫 부분에서 소개해드렸듯 나무와 창호지 등 옛날 한국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았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카페-희다-전경-사진
카페 희다 전경

 

특히 저 위 사진의 등은 어디서 구했는지 알록달록한 느낌이 동남아 느낌도 살짝 주는 것 같았고 밋밋할 수 있는 분위기에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안정감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옛날 어릴 때 보던 나무 식탁에다가 실제로 나무 특유의 향이 느껴져서 더 좋았습니다.

 

카페-희다-전경-사진2
카페 희다 전경2

 

 

 

 

2. 메뉴

다음은 드디어 카페희다의 메뉴입니다. 직접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지만 희다의 시그니처 메뉴들인 병우유는 한 병당 평균 6천원~7천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도 잔당 3천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좋은 거 같아요

카페-희다-메뉴-사진
카페 희다 메뉴

이 영롱한 비쥬얼! 저희 부부는 아메리카노와 생딸기우유를 먹었는데 일단 깔끔한 포장에다 달달한 우유맛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병뚜껑을 잠글 수 있는 용기라 사진에 주시는 컵에다 덜어먹을 수 있는 것도 편리했고 먹다 남으면 편하게 집에 가져오셔도 되니 부담 없으실 것 같아요. 카페에 있으면서 아이들도 좋아해서 아기 엄마들도 많이 포장하는 걸 많이 봤습니다. 사진처럼 생딸기 말고도 블루베리, 말차, 미숫가루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카페-희다-메뉴-사진2
카페 희다 메뉴2

3. 위치

카페-희다-위치-사진
청라 카페 위치

레트로한 감성의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신선한 우유들을 좋아한다면 꼭 추천드리는 청라 커널웨이의 지젤엠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포장하기도 좋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열정적이셔서 장사도 잘되고 보기도 좋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카페 희다 청라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A동 1층
주차장 : 넓음

화장실 : 상가 화장실 사용 청라 화장실들이 대체로 깨끗함

 

문 닫았나 봐요.. 2024-01-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