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김포 신상 힐링 한옥카페 추천 - 연(YEON)

by 안지 2022. 6. 8.

저희 부부는 같은 취미가 있는데 쉬는 날 신상, 예쁜 카페에 찾아가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김없이 요번 휴일도 카페를 탐색하다가 무려 오픈한 지 한 달도 안 된 김포의 신상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이름은 연(YEON)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인천 서구에서 출발했는데. 30분가량 걸렸어요 인천에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도로도 편하고 거리가 멀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아침에는 날씨가 흐리고 구름이 많아 걱정했는데 점심쯤 지나가니 날씨가 정말 좋아져서 힐링 제대로 하면서 보냈습니다.

 

 

 

 

목차
1. 카페 사진
2. 메뉴
3. 위치 및 기타 정보

 

1. 카페 사진

카페 연(YEON)은 전통 한옥으로 지어진 한옥 카페인데요. 꼭 날씨 좋은 날 외부에서 앉아서 쉬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여행 온 느낌이고 힐링이 됐어요.ㅎㅎ

 

카페연-외관-사진1카페연-외관-사진2
카페 외관 사진들

어린 시절 기와지붕이 있는 시골집에 놀러 온 느낌도 들었습니다. ㅎㅎ 여행온 기분도 팍팍 들어서 와이프랑 계속 마당을 돌아다녔어요

 

카페연-외관-사진3카페연-외관-사진4카페연-내부-사진
카페 외관 사진들2

사진으로만 보면 좁아보이지만 외부도 그렇고 내부에도 자리가 많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사진만 보고 가서 작은 카페인 줄 알았어요 ㅎ 주차공간도 적당히 있습니다.

 

 

 

 

2. 메뉴

빵도 많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카페연-메뉴-사진1카페연-메뉴-사진2
카페 연 메뉴 사진

카페 연의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연 밀크티랑 베리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연 밀크티에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밀크티와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워 맛있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카페도 맘에 들고 사진을 무지 찍었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연 밀크티와 베리 레몬 에이드 사진입니다.

 

3. 위치 및 기타 정보

마지막으로 카페 연 위치와 기타 정보입니다. 주차장은 카페 양옆으로 2개가 있어 충분한데 사람이 많이 몰리는 경우에는 모자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연-지도
카페 연 지도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 103번길 42 한옥 카페
단체석, 주차,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전화번호 : 0507-1374-8383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나 반려동물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페 연(YEON)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한옥 힐링카페로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