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빌리앤오티스 영종도 갤러리 같은 대형 카페

by 안지 2023. 3. 7.

주말을 맞아 영종도에 있는 빌리앤오티스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길도 한산해서 드라이브하는 재미도 있고 빵 종류도 다양하고 주차공간도 넓어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빌리앤-오티스-전경1빌리앤-오티스-전경2빌리앤-오티스-전경3
빌리앤오티스 전경 사진

목차
1. 빌리앤오티스 사진
2. 빌리앤오티스 메뉴
3. 빌리앤오티스 정보

 

 

 

1. 빌리앤오티스 사진

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1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2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3
빌리앤오티스 내부 사진

빌리앤오티스 내부 모습입니다. 통창으로 되어있어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었어요.

 

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4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5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6
빌리앤오티스 내부 사진2

운 좋게 창가 자리에가 앉았어요. 위 사진들은 사람들이 잠시 빠져있을 때 급하게 찍었던 사진들인데 실제로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카페 내부 말고도 밖에 정원처럼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 아이들이 많이 와서 뛰어놀더라고요. 그리고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7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8
빌리앤오티스 내부 인테리어

여러 가지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도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9빌리앤-오티스-내부-사진-10
빌리앤오티스 내부 인테리어2

원래 티스토리 포스팅을 할 때 사진을 많이 안 올리려고 하는데 빌리 앤 오티스는 여기저기가 다 포토스폿이라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2. 빌리앤오티스 메뉴

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1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2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3
빌리앤오티스 메뉴 사진

빌리앤오티스 메뉴 사진입니다. 빵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베이글류가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4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5빌리앤-오티스-메뉴-사진6
빌리앤오티스 베이커리 사진

저희는 토마토치즈베이글을 주문했는데 살짝 딱딱한 편인데 맛있었습니다. 운 좋게 자리를 잘 잡아 통창이라 쾌적하게 쉬다가 왔습니다.

3. 빌리앤오티스 정보

저희가 방문했을 땐 오후 6시쯤 빵이 거의 품절되어서 그냥 왔다가 돌아가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너무 늦지 않게 도착해야 합니다. 

 

빌리앤오티스
주소 : 인천 중구 백운로 333
주차장 : 넓음
화장실 : 만족
영업시간 : 11:00~20:00
전화 : 070-8808-83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