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젝시믹스 남성 레깅스(타이즈) XEXYMIX 실착 후기

by 안지 2021. 2. 21.

안녕하세요 안지입니다 :)

 

운동할 때 반바지만 입기는 좀 그렇고, 무릎보호대도 같이 착용하고 싶어서

남성용 레깅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남자가 무슨 레깅스냐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사용해보니 오 이거 좀 물건입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리플렉티브 러닝 레깅스 팬텀 그레이인데요

(그레이 색이 엄청 당겼습니다. ㅎ)

 

 

 

젝시믹스-남성-타이즈-포장
젝시믹스 포장

포장지입니다 :)

 

포장을 뜯으면!

 

 

사이즈는 제가 175cm에 72kg인데 L사이즈가 잘 맞았습니다. (길이감이 충분하고 쫀쫀합니다.)

사이즈는 젝시믹스 공식 사이트에서 자신의 신체 스펙을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거기서 본인 사이즈를 확인하시는 게 제일 간편합니다.

 

젝시믹스 사이즈

 

 

 

 

젝시믹스-남성-타이즈-착용-사진
착용샷

무릎 밑쪽에 사선으로 메쉬 원단이 들어가 예쁩니다. ㅎ

(공기 순환을 도와줘 신체의 열과 습기를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젝시믹스-타이즈-제품-사진
젝시믹스 타이즈

 

아래쪽 지퍼 부분에는 리플렉티브 원단이 들어가 야간 러닝에 가시성을 더해줍니다.(그리고 예쁩니다 ㅎ)

 

젝시믹스-타이즈-세탁-주의사항
세탁 주의사항

꼭 처음 제품을 받으신 후 세탁을 한번 해야 합니다. (물이 많이 빠짐)

 

* 7km 러닝 후기

- 다리 전체를 꽉 잡아줍니다. 그리고 확실히 일반 트레이닝 바지보다는 편합니다. 

저는 아직 레깅스만 착용하고 돌아다닐.. 레벨이 아니어서 반바지랑 같이 착용하였습니다. ㅎ

7km를 뛰고 나니 레깅스 전체가 축축하게 땀을 흡수해 주었습니다. 반바지만 입는 것보다는 확실히 전체를 조여주는 안정감이랑 무언가를 입었다는 안정감? 은 탁월합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반바지만 입고 운동하기엔 너무 춥다.

2. 남성용 레깅스를 한번 입어 보고 싶다.

3. 보호대류를 맨살에 착용하고 싶지 않다.

4. 저렴하게 남성용 레깅스를 입문하고 싶다.

 

* 제 돈으로 많이 고민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